기존·신규회원 혜택 상이
선크림 샘플 추가 증정도

리뉴얼 오픈한 어바웃미 공식몰 <사진=삼양홀딩스>
리뉴얼 오픈한 어바웃미 공식몰 <사진=삼양홀딩스>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는 클린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에서 다음달 30일까지 공식몰 리뉴얼 오픈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식몰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를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기존 회원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 10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가입 즉시 1만원 쿠폰팩을 지급하며 회원 가입 후 24시간 이내 구매 품목은 50%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자외선 차단제 신규 라인인 비 클린(Be Clean) 선 3종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비 클린 릴리프 선’ 샘플(10ml)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샘플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비 클린 선 라인 구매 시에는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30% 추가 할인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비 클린 선은 피부와 환경 모두를 생각한 자외선 차단제다.

미백 기능성 세럼인 카카두C 세럼 구매 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두C 세럼 구매 고객 전원에게 카카두C 필링 패드 5매를 함께 증정한다. 카카두C 세럼은 카카두플럼 추출물 70.8%를 함유하고 있으며 맑고 환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카카두C 필링 패드는 세안 후 각질과 노폐물을 닦아내는 패드다.

이 외에도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추가 시 추천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어바웃미 공식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바웃미 공식몰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 기념 쿠폰과 할인 혜택 등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어바웃미 공식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양사 관계자는 “어바웃미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공식몰을 리뉴얼 오픈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며 “어바웃미 브랜드 리뉴얼과 공식몰 리뉴얼 오픈을 계기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