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액 10% 무제한 환급
1년 최대 50% 할인 혜택

NHN벅스 ‘PAYCO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음악생활’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 <사진=NHN벅스>
NHN벅스 ‘PAYCO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음악생활’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 <사진=NHN벅스>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NHN벅스는 벅스 이용권을 페이코로 자동결제 시 평생 페이코 포인트 적립을 보장하는 ‘PAYCO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음악생활’ 프로모션을 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벅스는 12개월간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2개월 이후부터는 이용기간 내내 매월 10%의 금액을 페이코 포인트로 되돌려준다.

특히 가입 첫 달 고객은 단돈 100원에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며 이후 두 달 동안 절반 가격으로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PC, 모바일, AI 스피커 등 모든 기기에서 이용 가능한 무제한 듣기권, 무제한 듣기권 + 오프라인 재생권, 모바일 앱에서 구동되는 모바일 무제한 듣기권 3개 상품에 적용된다.

자동결제 유지 고객에게만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벅스 홈페이지, 모바일앱에서 1인 1회 구매 가능하다.

벅스는 “이번 프로모션은 결제 편의성과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실속 있는 프로모션”이라며 “평생 할인 혜택으로 부담 없는 음악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