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할인 특전은 유지
"멤버십 혜택의 폭 넓혀"

롯데호텔 트레비클럽 이미지 <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 트레비클럽 이미지 <사진=호텔롯데>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롯데호텔은 유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트레비클럽을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리뉴얼 론칭 했다고 11일 밝혔다.

트레비클럽은 롯데호텔 서울·월드·울산·제주의 객실과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시 혜택을 볼 수 있는 유료 멤버십이다. 이번에 새로 리뉴얼한 트레비클럽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이 선호한 혜택을 모아 ‘통합 단일 상품’으로 선보인 점이다.

기존 4종의 상품 구성에서 공통 할인 특전은 유지하고 고객선호도가 높은 쿠폰으로 구성해 멤버십 혜택의 폭을 넓혔다.

특별우대 쿠폰 5종은 롯데호텔 서울·월드·울산·제주의 전 체인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숙박권 1매와 롯데호텔 뷔페 식사권 2매, 레스토랑 5만원 식사권 2매, 베이커리 5만원 이용권 1매, 발렛파킹 이용권 3매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트레비클럽의 핵심 혜택인 객실 할인(15%), 인원 별 레스토랑 할인(33.3~10%), 부대시설 할인(40~20%) 등 특전 할인율은 유지한다. 각종 특전과 할인혜택을 금액으로 환산할 경우 연회비로 내는 60만원을 훨씬 상회한다.

롯데호텔은 트레비클럽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호텔 멤버십 사이트에서 트레비 통합형 상품을 신규 가입하거나 갱신한 회원에게는 레스토랑 식사권 5만원권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리뉴얼은 단순히 상품을 통합한 것이 아닌 트레비클럽 회원에게 더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 차원”이며 “롯데호텔 멤버십 웹사이트를 통해 가입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 온라인 판매 채널 또한 확대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