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정보 직관적으로 소개
런칭 기념 할인·증정이벤트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요기요 슈퍼레드위크2.0이 더 막강해져 돌아왔다.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배달앱 요기요에서 할인프로그램 ‘오늘의 할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오늘의 할인은 매일 꼭 놓치지 말아야 할 요기요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추천해주는 연중무휴 소비자 할인 혜택 프로그램이다.

기존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슈퍼레드위크2.0의 주 단위 할인 혜택을 뛰어 넘어 소비자가 놓치지 말아야 할 할인정보를 더욱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새 할인 혜택은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파격적인 혜택을 모아놓은 ‘놓치면 후회해요’와 브랜드의 전체 메뉴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오늘의 브랜드 할인’, 주요 인기메뉴 중심의 할인 혜택을 담은 ‘오늘의 메뉴 할인’ 등 세가지로 나눠져 있다.

또 요기요 고객들의 주문 경험을 한층 더 확대함과 동시에 폭넓고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각 브랜드별 라인업도 한층 더 강화했다.

오늘의 할인 이용 방법은 기존 슈퍼레드위크2.0과 동일하다.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매일 다양한 인기 프랜차이즈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요기요에서 오늘의 할인에 참여한 브랜드 메뉴를 주문하고 요기서 1초결제나 요기서 결제를 이용하면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요기요는 오늘의 할인 개편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번달 7일까지 오늘의 할인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8일부터는 오늘의 할인과 중복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매일 아침 11시에 선착순 제공한다.

박채연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봄을 맞아 요기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오늘의 할인으로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풍성한 할인 속에 합리적으로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