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이용자 모두 시청 가능
관전포인트·비하인드 등 공개

펜트하우스2 포스터 <사진=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2 포스터 <사진=펜트하우스>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웨이브는 이번달 19일 오후 2시 펜트하우스2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독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작발표회는 웨이브 이용자 누구나 시청할 수 있으며 배우 유진과 김소연,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을 비롯해 박은석, 윤주희, 하도권 씨가 참석한다. 진행은 개그우먼 박슬기 씨가 맡았다.

당일 밤 첫 방영을 앞두고 진행되는 제작발표회에서는 펜트하우스2 하이라이트 영상과 출연진들이 직접 고른 관전 포인트,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지난해 연말 신드롬을 일으킨 펜트하우스 시즌1은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대 성공을 거뒀다.

10월 말 첫 방송부터 종영 이후까지 주간웨이브 드라마 차트에서 13주 연속 1위를 유지했으며 매주 시청 시간을 경신하며 2020 하반기 드라마 최고 시청 시간을 기록하기도 했다.

펜트하우스2는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으로 채워질 수 없는 인간의 일그러진 욕망과 함께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다.

웨이브는 이번달 19일 밤 10시 펜트하우스2 첫 방송 시작과 동시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독점 공개한다.

한편, 웨이브는 지난달 펜트하우스 제작사 스튜디오S와 OTT 콘텐츠 육성 및 활성화 업무 협약을 체결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