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다이어리 세 번째 시리즈
1년을 기록하는 한 권의 책 콘셉
10만원 상당의 쿠폰 혜택 제공

메가박스 2021 라이프 다이어리 홍보 포스터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 2021 라이프 다이어리 홍보 포스터 <사진=메가박스>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메가박스는 2021 라이프 다이어리를 출시하고 다이어리 콤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다이어리는 메가박스가 ‘1년을 기록하는 한 권의 책’이라는 콘셉트로 출시하는 라이프 다이어리의 세 번째 시리즈다.

라이프 다이어리는 매년 퀄리티 높은 디자인과 풍성한 쿠폰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더욱 확대된 혜택과 DIY 아이템 구성이 특징이다.

메가박스는 “2021 라이프 다이어리는 힘들었던 지난해의 일은 잊어버리고 새해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긍정과 따뜻한 에너지를 주는 오렌지와 샌드 그레이 색상 2종으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또 단단한 양장의 견고한 짜임새와 고급스러운 질감의 페브릭 커버로 앞선 시리즈와의 통일성을 더했다. 버킷리스트와 무비 아카이브, 스페셜 데이, 연·월간 플래너 등의 속지 구성으로 높은 실용성까지 자랑한다.

아울러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객에게 제안하는 메가박스의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커버 앞면의 빈 곳을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채울 수 있는 스티커 12종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년 다이어리 출시마다 고객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펜을 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펜 클립도 선착순 증정한다.

더불어 이번 다이어리 쿠폰팩은 전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메가박스 팝콘쿠폰 12매와 코카콜라 음료쿠폰 12매, 평일 영화 초대권 1매, 영화 3천원 할인권 4매가 새롭게 추가돼 총 1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쿠폰은 일상 속 거리두기를 위해 온라인·모바일 오더 전용으로만 제공되며 1월 혹은 2월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3월까지 사용기간이 연장된다.

다이어리 출시와 함께 매점에서 선보이는 다이어리 콤보는 라이프 다이어리 1개와 다이어리 부록(쿠폰팩·스티커 12종), 펜 클립, 팝콘(L) 1개, 탄산(R) 2잔으로 구성됐으며 2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라이프 다이어리 단품은 1만 6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2021 라이프 다이어리는 메가박스 64개 지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해당 지점에서 다이어리 쿠폰 사용도 가능하다.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G마켓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내주는 성원에 힘입어 더 많은 혜택과 양질의 상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한 결과 세 번째 라이프 다이어리를 출시할 수 있었다”며 “다이어리 쿠폰팩의 풍성한 혜택과 함께 1년의 일상 기록을 개성있고 알차게 채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