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의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22일부터 2주간,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초월용 망치’, ‘옵션 변경 스톤’, ‘젬’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증정한다. 또 공식 커뮤니티에 ‘월드 1~9’까지 100% 달성을 인증한 이용자들은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캐릭터 ‘퇴마사 마야’도 추가했다.

신규 영웅 ‘퇴마사 미야’는 화(火) 속성을 가진 힐러 캐릭터로, 높은 힐링 능력을 자랑하며 바구니를 주 무기로 사양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 캐릭터는 뜨거운 바람을 이용해 파티원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부정적인 효과를 해제할 수 있으며, 연계기 ‘불꽃축제’ 사용 시 파티원 체력 회복과 함께 치명타 확률을 5초간 상승시킬 수 있다.

고대 유적 형태의 던전 ‘카마존 랜드’의 신규 시즌도 추가됐다.

이번 시즌에는 신규 ‘아티팩트’ 7종과 특수 이벤트 4종이 추가됐으며, 이전 시즌보다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여기에 시즌 랭킹제가 도입돼 경쟁의 재미를 더했다. ‘카마존 랜드’의 신규 시즌은 월드 9을 클리어한 후 ‘카드키’를 이용해 입장할 수 있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의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