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1일까지 페이스북서 참여 가능
15명에게 미에로화이바 1박스 증정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SNS 이벤트 ‘미에로 홈트 챌린지’ 홍보 포스터 <사진=현대약품>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SNS 이벤트 ‘미에로 홈트 챌린지’ 홍보 포스터 <사진=현대약품>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현대약품은 이번달 31일까지 미에로화이바 공식 페이스북에서 SNS 이벤트 ‘미에로 홈트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쌀쌀해진 날씨 등으로 인해 야외 운동이나 헬스장 출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운동을 서로 공유하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현대약품은 설명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미에로화이바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미에로화이바와 함께 간단한 운동을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현대약품은 총 15명을 선정해 각각 미에로화이바 1.2L 제품 1박스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미에로화이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미에로화이바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식이섬유 음료”라며 “이번 이벤트는 건강한 습관을 알리고 홈트레이닝에 대한 정보도 공유할뿐 아니라 미에로화이바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