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비타민·유산균 제품 구성
건강과 정성 담은 선물 세트

고려은단헬스케어 추석 세트 ‘고려은단 하루건강프로젝트’ <사진=고려은단헬스케어>
고려은단헬스케어 추석 세트 ‘고려은단 하루건강프로젝트’ <사진=고려은단헬스케어>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고려은단헬스케어는 ‘고려은단 면역비타민’과 ‘고려은단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인 ‘고려은단 하루건강프로젝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고려은단 하루건강프로젝트는 식전 프리미엄 유산균 1포, 식후 면역비타민 2정으로 장 건강부터 면역력 개선까지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세트다.

고려은단 면역비타민은 비타민C, 홍삼, 아연 3가지 성분의 10중 기능성을 한 정에 담았다.

고려은단 프리미엄 유산균은 핵심 균주인 불가리쿠스 LLB-05를 비롯해 엄선된 7종의 불가리아산 프로바이오틱스에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하고 있다. 

고려은단 하루건강 프로젝트는 고려은단헬스케어몰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며 이번달 22일에는 롯데홈쇼핑 몰리브TV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추석 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쇼핑백을 함께 증정한다.

고려은단 헬스케어 관계자는 “큰 일교차로 건강에 더욱 유의해야 하는 시기에 꼭 필요한 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구성했다”며 “추석 선물로 건강을 기원하고 마음도 전할 수 있는 이번 세트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