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100만 돌파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가디언 테일즈’를 16일 출시한다.

‘가디언 테일즈’는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기를 담은 모바일 게임으로, 90년대 게임을 연상시키는 레트로 스타일 도트 그래픽과 길드 보스 레이드 및 실시간 일대일 대전, 다채로운 생활형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올 상반기 동남아, 캐나다 등의 지역에서 진행한 소프트 론칭 후 구글 플레이 평점 평균 4.7, 애플 앱스토어 평점 평균 4.9 이상을 유지하며 호평을 받아왔다. 또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귀여운 그래픽, 높은 완성도 등의 게임성이 입소문을 타, 국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가디언 테일즈’의 사전 예약에는 10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여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한정판 ‘가디언 테일즈’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인게임 재화, 게임 출시 후에 이용할 수 있는 ‘왕실기사’와 ‘장미기사’ 코스튬 2종을 증정한다.

또 ‘가디언 테일즈’ 사전 예약을 친구에게 공유할 경우 성공 횟수에 따라 3성 무기, ‘경험치’, ‘스타 피스’ 등 다채로운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한다.

‘가디언 테일즈’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