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의 사이버마케팅 채널인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새로운 자동차보험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DB손보>
DB손해보험의 사이버마케팅 채널인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새로운 자동차보험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DB손보>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DB손해보험은 사이버마케팅(CM) 채널인 DB손해보험 다이렉트를 통해 새로운 자동차보험 광고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3년간 DB손해보험과 인연을 맺은 가수 겸 배우 임윤아와 새로운 모델 개그맨 문세윤이 합을 맞춰 촬영이 진행됐다.

DB손보 다이렉트는 지난해 보험 업계 최초로 ‘다이렉트 톡’을 론칭했다. 이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행되는 서비스로 카카오 톡 메신저를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 갱신, 긴급 출동 등이 가능한 플랫폼이다.

지난해 다이렉트 톡 론칭 광고에서는 DB손보가 국내 최초로 카카오 톡을 통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서비스를 출시했다는 것을 강조했다면 이번 광고는 단순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장점을 나열하는 것이 아닌 카카오 톡이라는 실질적 근거를 바탕으로 다른 다이렉트보다 더 쉽고 빠르게 접근이 가능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라는 사실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DB손보의 다이렉트 새 광고는 23일부터 TV를 중심으로 온라인 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DB손보 관계자는 “건물 옥상 야외 주차장에서 이루어진 촬영 특성상 돌발적인 바람이 많이 불어 촬영이 예정보다 미뤄지고 순서가 변경되는 등 많은 변수가 있었지만 두 사람 모두 프로답게 지친 기색 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