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농축 병풀추출물 함유…저자극 약산성 케어 라인

에이지 투웨니스 시카 에스오에스 스킨 케어 <사진=애경산업>
에이지 투웨니스 시카 에스오에스 스킨 케어 <사진=애경산업>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애경산업이 토너와 에멀젼으로 구성한 에이지 투웨니스 스킨 케어를 출시한다.

애경산업은 환절기에 맞춰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에이지 투웨니스 에스오에스’ 스킨 케어(AGE 20’s SOS SKIN CARE)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스오에스 스킨 케어는 피부결 정돈을 도와주는 토너와 피부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고농축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약산성 케어 라인인 ‘에이지 투웨니스 시카 에스오에스 스킨 케어’와 피부 결과 피부 톤, 피부 수분 등 3중 관리를 통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높인 ‘에이지투웨니스 비타 에스오에스 스킨 케어’ 로 출시한다.

에이지투웨니스 시카 에스오에스 스킨 케어는 제주에서 길러낸 병풀을 저온에서 한 방울씩 천천히 떨어뜨리는 콜드 드립공법으로 추출한 고농축 병풀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담아 피부 진정을 돕는다.

또 건강한 피부 표면 농도와 같은 pH 약산성 제품으로 구성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해주며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수분을 유지하고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판테놀 성분과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알란토인 성분도 함유했다.

에이지투웨니스 비타 에스오에스 스킨 케어는 골드 비타씨와 비타민B3, B5, E 유도체 등을 배합한 비타 시너지 콤플렉스를 함유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높였다.

골드 비타씨는 순수 비타민씨에 골드와 글루타티온 성분을 결합해 비타민C의 안정성과 효능 높인 성분이다.

피부 자극이 적은 내추럴 PHA 성분을 함유한 필링 토너와 비타 시너지 콤플렉스, 히알루론산 등을 담은 에멀젼으로 구성돼 브라이트닝과 수분까지 채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에이지 투웨니스 시카 에스오에스 스킨 케어는 최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더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지 투웨니스 에스오에스 스킨 케어는 각각 토너와 에멀젼, 클렌징 폼 등으로 구성된 세트로 선보이며 G마켓과 쿠팡 등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