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한 컬러와 편안한 텍스처…립스틱 위크 프로모션도 진행

시세이도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 <사진=시세이도>
시세이도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 <사진=시세이도>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시세이도가 피치 코랄 525 사운드 체크 컬러 등으로 구성한 7가지 색상의 립스틱을 출시한다.

시세이도는 잉크처럼 선명한 컬러가 얇고 가볍게 밀착돼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매트 립스틱인 ‘시세이도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의 새로운 컬러 7가지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시세이도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은 잉크처럼 선명한 컬러와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로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매트 립스틱이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프트매트 텍스처로 내 입술처럼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편안함을 주며 빛을 흡수하는 파우더를 사용해 더욱 강렬한 발색을 완성시킨다.

또 입술 굴곡에 맞는 사선 스퀘어 컷팅으로 입술 안쪽까지 초 밀착 피팅돼 손쉽게 매트 립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기존 23가지 쉐이드에서 7가지 쉐이드를 추가로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7가지 색상은 화사한 피치 코랄 색상인 ‘525 사운드 체크’와 부드러운 무드의 ‘엠엘비비 핑크 526 키튼 힐’ 등으로 구성했다.

시세이도는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 신규 색상 출시를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립스틱 위크 프로모션’을 다음달 19일까지 진행한다.

시세이도 온라인 매장에서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 신규 컬러로 구성된 그라데이션 립 꿀조합 세트 구매 시 체리 레드 컬러인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 512 슬링백’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