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현대경제신문 이승용 기자] 삼성증권은 연초 '초저금리' 시대의 장기화에 따라 제시한 투자 키워드인 'Income'과 ‘Growth+’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관련 이벤트를 3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9년 기준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펀드, 랩 서비스 등을 온라인으로 매수한 경험이 없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선호하는 투자방법(Income과 Growth+ 중 택 1)을 선택 후 투자 전략에 따라 해외주식, 펀드, 랩 서비스 등을 일정 금액 매수하면 이벤트 조건에 부합하는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투자방법 중 'Income'을 선택한 고객 중, 온라인으로 해외주식, 펀드, 랩 서비스 등을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Growth+'를 선택한 후 해외주식, 펀드, 랩 서비스 등을 온라인으로 거래한 고객에는 추첨을 통해 명품을 증정한다.

한편 삼성증권은 지난 1월 ‘저성장’,‘저금리 장기화’라는 투자 환경을 돌파할 키워드로 시중금리 + α를 추구할 수 있는 ‘Income’자산과 구조적 성장이 가능한 ‘Growth+’자산을 투자 전략으로 제시한 바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참여 방법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