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페이코로 1만5천원 결제 시 5천원 할인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 ‘롯데시네마 BRAND NEW WEEK’ 홍보 이미지 <사진=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 리뉴얼 기념 이벤트 ‘롯데시네마 BRAND NEW WEEK’ 홍보 이미지 <사진=롯데시네마>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롯데시네마가 모바일 앱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롯데시네마는 새로워진 모바일 앱을 통해 16일부터 영화를 예매하는 고객들에게 매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시네마 브랜드 뉴 위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날부터 22일까지 카카오페이 간편 결제를 이용해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1만5천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5천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할인혜택은 1인당 1회, 이벤트 동안 매일 선착순 2천500명에게 주어진다.

23일부터 31일까지는 페이코 간편 결제를 이용해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1만5천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 5천을 즉시 할인해 준다. 이 이벤트도 기간 내 1인당 1회, 매일 선착순 3천명을 대상으로 한다.

이 밖에도 16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을 통해 영화를 예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서프라이즈 박스’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아이폰11 프로(1명), 아이패드 7세대(2명), 미니 빔프로젝터(5명)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