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1일까지 참가 접수

CJ CGV T.O.C(Tomorrow of CGV) 15기 모집 홍보이미지. <사진=CJ CGV>
CJ CGV T.O.C(Tomorrow of CGV) 15기 모집 홍보이미지. <사진=CJ CGV>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CJ CGV는 31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CGV 대학생 마케팅 패널인 T.O.C(Tomorrow of CGV) 15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T.O.C는 대학생들이 창의적인 마케터로 성장하도록 돕는 CGV의 마케터 양성과정이다. 대학생들이 직접 마케팅 프로젝트를 맡아 수행함으로써 전문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T.O.C로 선정되면 7월부터 6개월간 마케팅 아이디어 기획과 제안서 작성, 프레젠테이션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4명씩 3개 팀으로 나눠 월 1~2회 정기모임과 수시 외부 활동을 통해 네트워킹과 팀별 과제를 진행한다. 이 과정에서 CJ CGV 직원들이 멘토로 도움을 제공한다.

지난 2012년 처음 시작한 T.O.C 과정은 현재 진행 중인 14기를 포함해 총 162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만우절 군복·교복 할인과 아이맥스(IMAX) 영화관 치맥파티 등의 아이디어가 실제 이벤트로 구현됐다.

오영준 CJ CGV 리서치센터장은 “대학생들이 마케팅 기획과 실행을 이해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리서치 전문가나 마케터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T.O.C 15기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CJ CGV 홈페이지에서 지원서와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cgvtoc15@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