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은 홍콩관광청과 함께 다양한 경품을 내걸고 '홍콩 스타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홍콩스타일 프로모션의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는 7월15일까지 진행하는 '꿈의 일정 선물하기'다. 부모님, 친구 또는 연인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한 홍콩 여행 일정을 만들어 응모하면 된다.

쇼핑, 관광, 다이닝, 레포츠 등 최고의 홍콩 경험을 할 수 있는 여행 일정을 선보인 3명을 선정, 1등 수상자에게는 홍콩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 2매와 홍콩의 최고급 호텔 2박 숙박권을, 2등과 3등에게도 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와 홍콩 호텔 2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 방문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응모자에게도 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8월 26일까지 진행하는 두 번째 이벤트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을 다섯 글자로 남기고 홍콩가자!'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을 다섯 글자로 표현해 응모하면 된다. 가장 기발하고 참신한 이름을 응모한 1명에게는 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추첨으로 선정된 30명에게는 젤리택과 폴더백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홍콩 스타일 프로모션을 기념, 매년 여름 선보인 홍콩 에어텔 패키지를 보다 저렴한 특가로 제공한다.

6월 25일까지 구매하는 여행객들은 '비지트 홍콩' 에어텔 패키지를 43만3000원(세금 및 유류할증료 제외)부터 구매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력적인 홍콩을 여행 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 여름 알뜰 여행자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