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h수협은행>
<사진=Sh수협은행>

[현대경제신문 안소윤 기자] Sh수협은행은 신학기을 맞이해 4월 30일까지 ‘스쿨뱅킹·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수협은행 ‘Real? Real!(리얼? 리얼!) 신용카드’로 스쿨뱅킹(등록금, 수업료, 급식비, 교재비 등) 및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를 신청한 고객들은 매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결제금액의 1.2%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 대상은 수협은행 계좌를 결제계좌로 지정한 Real? Real! 신용카드 가입 고객과 ‘REAL-Wide(리얼 와이드)’ 체크카드(스쿨뱅킹 자동납부만 가능) 가입 고객이다.

스쿨뱅킹 자동납부 신청고객은 1회에 한해 5천원을 추가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신청고객은 2회차 납부시까지 매회 5천원씩 총 1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자동납부이벤트 신청 선착순 고객 2천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쿠폰(스타벅스)도 증정할 예정이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스쿨뱅킹, 아파트관리비 등 번거로운 각종 생활요금을 카드 자동납부 신청으로 연체 걱정 없이 납부할 수 있다”며 “올 3월부터 아파트관리비와 전국 초·중·고교의 각종 스쿨뱅킹 비용을 신용카드로 납부할 수 있게 된 만큼 수협은행도 이에 발맞춰 고객들에게 더욱 빠르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