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현대경제신문 안소윤 기자] 신한카드는 ‘The Dream Day’(이하 더 드림 데이)의 올해 첫 번째 행사로 뮤지컬 ‘플래시댄스-부산’의 2월 28일 공연 티켓 1+1(한장 더)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더 드림 데이는 고객에게 뮤지컬, 영화, 전시회, 스포츠 경기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 콘텐츠를 즐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문화 이벤트이다.

이번에 공연되는 ‘플래시댄스’는 1983년 개봉된 동명영화를 뮤지컬화한 작품이다.

낮에는 용접공, 밤에는 댄서로 일하면서 명문 댄스 아카데미에 진학해 전문 댄서의 꿈을 키우는 알렉스의 감동 성장 스토리를 다룬 작품으로 강렬하고 파워풀한 안무와 매니악(Maniac), 글로리아(Gloria), 왓 어 필링(What a Feeling) 등 익숙한 곡들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영국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공연팀의 내한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플래시댄스’는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그 중 신한카드 1+1 이벤트는 2월 28일 공연에 적용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영국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공연팀의 내한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공연을 올해 신한카드 더 드림 데이 첫 번째 작품으로 선정했다”며 “다양한 문화 콘텐츠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훌륭한 작품을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