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h수협은행>
<사진=Sh수협은행>

[현대경제신문 안소윤 기자] Sh수협은행은 전월 실적이 없어도 최대 0.7%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리얼!-와이드(REAL!-Wide) 체크카드’를 23일 출시했다.

REAL!-Wide 체크카드는 온라인을 포함한 국내 가맹점 이용시 0.5%의 캐시백을 한도 제한없이 제공하며 국내가맹점에서 매주 수요일 사용한 이용금액과 해외가맹점(온라인 직구 포함) 이용 금액에 대해서는 0.7% 캐시백을 한도 제한 없이 제공하는 심플형 상품이다.

누적된 캐시백은 카드 사용일 기준 다음달 15일에 일괄 지급한다.

REAL!-Wide 체크카드는 인터넷뱅킹·스마트폰뱅킹·텔레뱅킹 등의 이체수수료 면제 및 모든 은행 금융자동화기기(ATM) 현금인출수수료 면제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Sh수협은행은 REAL!-Wide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초록마을, 다이소, 파리바게트 에서 1만원 이상 이용시 최대 6천원의 캐시백 혜택을 주는 ‘옳지!(57) 리얼이야’ 이벤트를 실시한다.

‘옳지!(57) 리얼이야’는 REAL!-Wide 체크카드의 0.5%, 0.7% 캐시백 혜택을 강조한 특별 이벤트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REAL!-Wide 체크카드는 불필요한 부가서비스를 없애고 전월 실적이 없어도 일정금액의 캐시백 혜택을 드리는 최고의 체크카드”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