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120가지 다양한 제품 한눈에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오뚜기는 공식 온라인몰인 ‘오뚜기몰’을 전면 개편해 리뉴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리뉴얼을 통해 오뚜기몰을 찾는 소비자들은 오뚜기 제품을 더욱 편리하게 온라인을 통해 쇼핑 할 수 있게 됐다.

리뉴얼된 오뚜기몰에서는 1천120가지의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의 상온 제품뿐만 아니라 냉면, 피자 등의 냉장, 냉동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근처 슈퍼나 대형마트에 없던 제품이나 신제품도 오뚜기몰에서는 편리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원치 않는 묶음제품, 부담스러운 세트 구성 없이 낱개 제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오뚜기는 매월 8일부터 5일간은 오뚜기위크로 지정하고 다양한 오뚜기위크 특별 가격 상품을 판매한다. 오뚜기는 SNS 채널을 통해서도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하며 쇼핑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맞춤 기획전에서는 ‘비오는날엔? 오뚜기 김치전’, ‘야식이 당길땐? 오뚜기 피자’ 등 다양한 오뚜기 맞춤 추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 편의성과 빠르게 변화하는 구매 환경을 고려해 오뚜기몰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오뚜기몰을 통해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