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까지 영양간식 3천600개 제공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는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해 ‘상하치즈 미니(Mini)’ 제품을 올해 연말까지 매월 기부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종로구 중앙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약 30여명의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상하치즈가 기부하는 수량은 총 3천600개로 8월부터 12월까지 아동들의 영양간식으로 매월 소분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상하치즈 미니(Mini)’는 스낵치즈 제품으로 아이들 성장기에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상하치즈 미니(Mini)’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체다, 크림치즈, 모짜렐라를 중심으로 짜지 않으며 고소한 치즈 맛을 살렸다. 개별 포장해 일상에서 혹은 야외활동을 하거나 캠핑 등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제품 종류는 ‘칼슘체다’, ‘크림치즈’, ‘스모크 모짜렐라’ 3종이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관계자는 “상하치즈 미니는 어린이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칼슘과 단백질 등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고 개별 포장 형태로 아이들이 스스로 챙겨 먹기에도 좋은 제품이다”며 “상하치즈 미니가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