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까지 최대 79% 할인…여름 패션 제품 한자리에

<사진=옥션>
<사진=옥션>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은 여름 시즌 오프 프로모션 ‘썸머 세일리스트’를 통해 인기제품을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여름 패션 제품들을 트렌드 패션, 베이직 패션, 휴가템 등 쇼핑 타입 별로 추천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린넨 원피스’, 일상과 휴가지에서도 유용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파인 오프숄더 원피스’, ‘하와이안 바캉스 프린트 셔츠’, 4부 청반바지 등이 있다. 이밖에 샌들, 투명 PVC백, 라탄 모자 등 여름 패션 아이템도 한자리에 선보인다.

옥션은 트렌드 패션 기획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임블리, 스웨덴세탁소, 앤드스타일 등 옥션 추천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20% 쿠폰’을 제공하며 ‘브리치’ 마켓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쿠폰’도 지급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만 지급되는 22% 전용쿠폰도 추가 발급 가능하다.

황지은 옥션 패션뷰티실 팀장은 “폭염에도 스타일에 신경 쓰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트렌드 패션 제품들을 취향별로 선별해 기획했다”며 “바캉스 시즌이 맞물리면서 함께 준비할 수 있도록 최신 유행하는 ‘잇템’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