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동탄 코리요 캐릭터 객실.<사진=호텔신라>
신라스테이 동탄 코리요 캐릭터 객실.<사진=호텔신라>

[현대경제신문 장은진 기자] 호텔신라는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동탄은 아이들이 좋아는 공룡을 콘셉트로 객실패키지를 구성했다. 이번 객실 패키지는 우리나라 최초로 발견된 뿔공룡 ‘코리아케라톱스 화성엔시스’에 착안한 캐릭터 ‘코리요’를 소재로 1개층 전 객실을 꾸민  ‘웰컴 투 코리요 월드(Welcome To KORIYO World)’다.

객실내 침구류는 물론 분위기는 온통 공룡 천국이다. 아이가 하루 종일 공룡과 놀 수 있는 신나는 공간이기도 하다. 이 패키지는 코리요 캐릭터 객실 1박, 조식 2인(어린이 조식 1인 무료), 코리요 키즈 카페 2시간 이용권, 코리요 웰컴 기프트(코리요 에코백, 코리요 키즈 슬리퍼 등)로 구성됐다. 또 해당 패키지 이용 시 공룡도서 1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울산도 유아동반 객실패키지 프로모션으로 박물관에서 다양한 고래들의 생태계를 체험하고 학습 할 수 있는 ‘러블리 웨일즈(Lovely Whales)’를 내놨다.

이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1박), 장생포 고래 박물관 입장권(대인 2매, 소인 1매, 고래 생태체험관 입장권 포함), COVA 커피 2잔(테이크아웃)으로 구성됐다.

두 가지 패키지 모두 이용기간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