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년 창립 기념…여름 필수 ‘뷰티템’ 선보여

<사진=롯데 롭스>
<사진=롯데 롭스>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는 창립 5주년을 기념해 음료 브랜드 ‘칠성사이다’와의 협업을 통한 여름 필수 뷰티 아이템 3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롭스의 이번 칠성사이다와 협업은 ‘메가 핵!사이다 세일’과 이태원점 ‘핵사이다 펀치’ 행사에 이어 세 번째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뷰티 제품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다.

롭스는 필링 패드, 립 앤 아이 리무버 패드, 여행용 키트 등 총 3가지 제품을 온·오프라인 몰에 동시 출시했다.

롭스는 칠성사이다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키링을 증정한다.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이 칠성사이다 리미티드 제품 중 하나를 구입하면 1천 포인트도 즉시 적립해준다.

롭스의 ‘칠성사이다 필링 탄산수 패드’는 탄산수가 함유돼 있어 사이다처럼 시원한 필링을 경험할 수 있다. 라임과 피부 보호 성분인 세라마이드 티트리 추출물이 함께 들어 있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양면 패드로 한 면은 3D 엠보싱 면으로 돼 있어 먼저 각질 제거를 한 뒤 나머지 평평한 면으로 피부결을 정돈하면 된다.

‘칠성사이다 원샷 리무버 패드’는 립 앤 아이 리무버로 제품에 함유된 탄산수가 모공 관리와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피부 보호 성분으로 각광 받고 있는 세라마이드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사용법은 탄산수 패드와 마찬가지로 엠보싱 면으로 메이크업을 닦아내고, 플랫한 면으로 피부결을 정돈한다.

‘칠성사이다 여행용 키트’는 여행에 필수인 5종 제품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기분 좋은 청량감을 제공하는 스칼프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뿐만 아니라 알로에 클렌징 폼, 보습 수딩젤까지 모두 60ml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롭스는 창립 5주년을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5주년 5지는 혜택’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전 구매 고객에게 부채를 선착순 증정하며 엘포인트 회원이 3만5천원 이상 구매하면 5천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온·오프라인 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회원에게는 5천원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