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롯데호텔월드·롯데호텔울산·롯데호텔제주 등 파격 할인

롯데호텔제주 ‘해온 스플래시 페스티벌’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제주 ‘해온 스플래시 페스티벌’ <사진=롯데호텔>

[현대경제신문 장은진 기자] 롯데호텔은 한여름 무더위를 피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호텔서울은 8월 31일까지 도심 속 호캉스(호텔+바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쿨써머 패키지’를 준비했다.

‘슈페리어형’은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2인,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설화수 썬크림 기프트박스 1개,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시원한 빙수 1개(멜론, 망고 중 선택)가 27만원에 제공된다. 4만원 추가 시 후지필름 포토북인화권 1매가 더해지며 객실도 디럭스 객실로 업그레이드된다.

모험과 신비의 나라 롯데월드와 인접한 롯데호텔월드는 달콤한 빙수와 시원한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써머 이스케이프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프렌드형’은 슈페리어객실 1박, 롯데월드아이스링크 이용권 2매, 라운지 빙수 1개(애플망고, 멜론 중 선택)가 제공되며 가격은 22만원이다. 6월 30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주는 얼리 써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호텔>
<사진=롯데호텔>

실속 있는 호캉스를 누리고 싶다면 롯데호텔울산의 ‘써머케렌시아’ 패키지가 제격이다. 디럭스 객실 1박, 김해 롯데워터파크 입장권 2매, 울산의 명소 대왕암 공원과 맞닿아 있는 일산 해수욕장의 비치라운지 이용 혜택 등이 제공된다.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5만8천원부터다.

SBS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 제주도 촬영지로 2030커플들의 호캉스 여행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롯데호텔제주의 ‘써머스플래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디럭스레이크뷰 객실 1박, 조식 2인,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 ‘풍차라운지’ 2인(1회), 그릴 구이와 맥주를 맛볼 수 있는 ‘해온 스플래시 세트’ 1회,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프리빌리지 멤버십 포인트 적립(1박당 4천P/$40), 롯데몰 김포공항 무료 주차 등의 특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7월 투숙 예약은 6월 15일까지, 8월 투숙 예약은 7월 15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로 정상가에서 7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39만원부터다.

이들 패키지 상품은 기간별로 요금이 다를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