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G9, ‘패션뷰티’ 여름신상 최대 70% 할인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온라인쇼핑몰업계가 패션뷰티 여름 신상품에 대한 대규모 세일 프로모션을 일제히 진행하며 본격적인 여름맞이에 돌입한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G마켓, 옥션, G9 등은 여름을 앞두고 패션 뷰티 상품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각종 할인쿠폰 제공 등 풍성한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

G마켓은 오는 27일까지 총 2주간 ‘2018 패션뷰티영페스타’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패션 상품 및 중소 뷰티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패션딜 일일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2개의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동안 해당 제품들은 1만원 미만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인기 뷰티 제품으로 꾸려진 ‘데일리 일일 특가’ 코너에서는 스킨푸드, 아이소이, 미미박스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밖에 올 여름 트렌드 키워드와 관련된 의류 및 패션 잡화, 액세서리 등 여름 관련 아이템을 총망라해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에 참여하는 인기 소호몰(개인형 쇼핑몰)로는 에이블린, 아키클래식, 비엘르, 허니데이, 니쁜스 등이 있다.

G마켓은 행사 기간 동안 전 고객에게 패션뷰티 상품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첫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쿠폰을 각각 추가로 지급한다. 21일부터 27일까지는 브랜드 의류와 잡화를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옥션은 오는 20일까지 ‘올킬패션위크-여름편’을 열고, 여름 신제품은 물론 데일리 아이템, 패션잡화 등을 한 자리에 모았다. 매일 티셔츠, 원피스·셔츠, 바지, 선글라스, 샌들 등 여름 관련 패션 키워드에 맞게 원데이 특가상품을 소개한다.

15일에는 ‘닥터마틴 샌들’, 16일에는 ‘머스트비 여름 자켓’, 17일 ‘쉬즈미스 여름 블라우스’ 등을 각각 선보인다. 이밖에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지오다노, 닥터마틴, 머스트비, 쉬즈미스·리스트, 순토, 빈폴, 에잇세컨즈 등이 있다

G9(지구)도 31일까지 ‘스타일 PLUS 무제한 할인전’을 열고, 남녀 패션 및 액세서리 등 다양한 종류의 여름 스타일링 아이템들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반에이크투버튼린넨자켓’, ‘헤지스 남성 그린 배색 카라 티셔츠’ 등을 준비했다. 패션 핫딜 상품에 한해 5% 캐시백 적립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업계 관계자는 “올해는 5월과 6월에 징검다리 연휴가 몰려있어 여름 신제품부터 여행에 필요한 패션아이템들도 폭 넓게 준비했다”며 “각각 펼쳐지는 특가 상품, 할인 쿠폰 등을 통해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