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강준호 기자] 우리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더드림이벤트 시즌3'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드림이벤트는 지난 2월부터 실시 중인 금리우대 이벤트로 더드림 올포미정기적금 3만좌(시즌1), 더드림 키위정기예금 1조원(지즌2)이 각각 조기완판 됐다.

이에 우리은행은 뮤지컬 티켓 등 푸진한 경품과 주거래 고객뿐만 아니라 해당 가족 모두까지 다양한 금융 혜택을 주는 '더드림이벤트 시즌3'를 실시한다.

더드림이벤트 시즌3는 이벤트 기간 중 우리은행을 방문해 위비SUPER주거래통장이나 위비프렌즈적금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뮤지컬공연 티켓,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총 1천매가 제공된다.

우리카드(체크카드 제외)로 일시불과 할부를 합산해 5만원 이상을 사용한 고객에게도 CGV영화관람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총 2천500매가 제공된다.

또 위비SUPER주거래통장을 가입하고 급여·연금이체, 공과금이체 등 주거래 고객 조건을 충족한 고객과 가족에게는 위비SUPER주거래예금Ⅱ 가입시 연 0.1%포인트 금리가 우대(최고 연 2.0%)되며 우리은행 이용수수료와 다른 은행 이용수수료가 각 월 15회, 월 5회 면제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금리 및 수수료 혜택에 고객이 선호하는 경품 및 부가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