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0.5%p 금리인하·중도상환수수료 0% 적용 혜택도 제공

<사진=한국씨티은행>
<사진=한국씨티은행>

[현대경제신문 강준호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6월 30일까지 모바일을 통해 직장인신용대출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씨티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앱)을 통해 직장인신용대출 상품의 신청완료 단계까지 진행한 모든 고객으로 스타벅스 음료 쿠폰 2매가 제공된다.

지난 3월 선보인 씨티은행 모바일 신청서비스는 별도의 서류 준비나 영업점 방문 없이 씨티모바일 앱만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다.

1시간이면 신청부터 입금까지 가능해 바쁜 직장인들이 신용대출을 간편하고 빠르게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최대 한도는 영업점 신청과 동일한 1억4천만원이며 연 0.5% 금리인하 혜택은 물론 6월 30일까지 신청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쿠폰과 더불어 중도상환수수료 면제혜택까지 주어진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직장인신용대출을 모바일로 신청하려면 씨티모바일 앱을 다운 받는 절차가 꼭 필요하지만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기존의 온라인 신청 방식보다 휠씬 빠르고 편리하게 신청절차를 끝낼 수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모바일 신청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씨티은행의 직장인신용대출 모바일 신청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씨티모바일 앱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제외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씨티모바일 앱 또는 씨티폰(1588-7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