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까지 지원서 접수...사업기획/전략, IT, 디자인, 경영기획 직군 채용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KTH(대표 오세영)가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2015년 상반기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사업기획/전략, IT, 디자인, 경영기획 직군이며, 지원 대상은 2016년 2월까지 졸업 가능한 4년제 대학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다.

이번 KTH 인턴사원 채용 접수 기간은 7일부터 14일까지이며, KTH 홈페이지(http://www.kth.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이달 26일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공지하며, 면접 일정은 해당자에게 개별 안내된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인성 검사 및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최종 선발한다.

선발된 인턴사원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21일까지 KTH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우수 수료자에게는 KTH 하반기 신입 공채시 서류전형 및 실무면접 면제 혜택이 부여된다.

한편, KTH는 양방향 데이터 기반 TV쇼핑 서비스인 ‘K쇼핑’을 제공하는 T-커머스 사업을 비롯하여 영화, 방송, 애니 등 다양한 장르의 디지털 컨텐츠 통합 판권을 수급/유통하는 컨텐츠 유통 사업, 기술 기반의 ICT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 및 운영하는 ICT 플랫폼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