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홈보이(Homeboy) 경품 이벤트와 U+tv G 인기 애니메이션 VOD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홈보이(Homeboy) 경품 이벤트와 U+tv G 인기 애니메이션 VOD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LG유플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홈보이 경품 이벤트와 U+tv G 인기 애니메이션 VOD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www.uplushome.com)에서 아이의 생활패턴, 부모의 교육방식 등과 관련 된 총 9개의 질문으로 구성 된 테스트를 통해 ‘나는 어떤 부모인가’를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아이가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유아홈스쿨’과 ‘어린이 동화’ 서비스를 소개해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해 홈보이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알려준다.

‘유아홈스쿨’은 놀이와 동시에 학습이 가능한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한 홈보이의 대표 서비스다. 코코몽 등 인기 캐릭터를 사용해 아이들의 높은 관심을 끌며, 누리과정과 연계 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해 집에서도 높은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어린이 동화’는 전래동화, 세계명작, 창작, 과학, 교과연계 등 2000여 개의 한글/영어 동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막, 그림 제공뿐 아니라 성우가 직접 동화책을 읽어준다.

LG유플러스는 부모 진단 테스트 결과를 6월 5일까지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고객 중 총 1천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 베이커리 쿠폰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LG유플러스는 IPTV 가입자를 대상으로 <뽀롱뽀롱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등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키즈 평생소장’ 서비스를 이달 10일 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더불어 <겨울왕국>, <빅히어로> 등 디즈니 흥행 애니메이션 평생소장 서비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홍콩 디즈니랜드 가족 여행상품권과 겨울왕국 주제곡 <Let it go>를 부른 이디나 멘젤의 내한공연 티켓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파워레인저>, <변신자동차 또봇>등 최신 인기 애니메이션 약 3천여편을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어린이 애니 월정액 서비스’를 5월 한 달간 45%가 할인된 월 5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U+tv G가입자라면 누구나 키즈/교육 카테고리에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