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샤이니 콘서트에 참여하려는 네티즌들의 열기로 음악사이트 지니가 뜨거워지고 있다. kt뮤직 음악사이트 지니가 다음달 10일까지 샤이니 콘서트 초대 이벤트를 연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샤이니 팬들이 지니 이벤트에 대거 참여하고 있다.

샤이니의 히트곡 ‘누난 너무 예뻐’, ‘Ring Ding Dong’, ‘셜록’, ‘Dream Girl’, ‘Everybody’ 중 최고의 곡을 꼽는 지니 이벤트는 이벤트에 참여한 지니 유료고객 30명을 뽑아 샤이니 콘서트 티켓을 1인 2매씩 제공한다.

29일 현재 ‘누난 너무 예뻐’가 이벤트 전체 참여자 중 57%의 지지를 받으며 샤이니 최고의 곡으로 꼽히고 있다.

다음달 15일~17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샤이니 콘서트는 샤이니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히트곡으로 샤이니 팬들의 뜨거운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1년 2개월만에 선보이는 샤이니 국내 단독 콘서트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참여로 3일 공연 모두 전석 매진되기도 했다.

kt뮤직 이상헌 마케팅 실장은 “강렬한 퍼포먼스와 환상적인 무대로 꾸며질 샤이니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다”며 “음악사이트 지니는 샤이니 티켓 제공 이벤트를 열어 샤이니 팬들이 샤이니 음악을 온라인, 모바일, 오프라인 콘서트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