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hows, 가정의 달 맞이 기프티쇼 상품 할인 혜택 제공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KT 그룹의 모바일 마케팅 전문 기업 kt mhows는 28일부터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인 기프티쇼에서 ‘오! 해피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Kt mhows는 어린이 날, 어버이 날, 부부의 날 등 가족과 관련된 기념일이 많은 5월에 가족이나 친지, 연인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 해피 할인전’에서는 외식, 베이커리, 영화 등 다양한 브랜드의 시즌 인기 상품 126종을 엄선하여 제공한다. 가족과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VIPS,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외식 상품 18종을 최대 20%까지 할인한다.

또한 잦은 기념일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케이크류를 선별하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영화 상품의 경우, 메가박스 2인 팝콘 패키지를 35%까지 할인하고 있어 주머니가 가벼운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kt mhows 조훈 대표는 “5월은 기념일 혹은 가족, 지인에게 감사를 표시하는 일이 많아 선물 준비에 고민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 올레샵과 연계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갤럭시 S6시리즈를 비롯하여 G4 등 신형 스마트폰의 잇따른 출시에 맞춰 휴대폰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올레샵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을 10% 할인된 9만원에 제공한다. 본 상품은 기프티쇼 사이트와 올레샵 두 곳에서 모두 구매 가능하며, 수량은 1,000매 한정으로 진행된다.

‘오! 해피 할인전’은 다음 달 19일까지 3주 간 기프티쇼 웹(web)과 앱(app)을 통해 동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기프티쇼 사이트(www.giftishow.com)나 기프티쇼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tgiftishow)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