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유저 전원에게 패키지 아이템 100% 지급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반다이남코게임즈가 개발하고, 액토즈게임즈가 서비스하는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인기 무료 게임순위 1위를 기록했다.

액토즈게임즈는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가 지난 18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순위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19일에는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는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건담SEED’ 등 다양한 ‘건담’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빌슈트와 캐릭터를 수집해 자신만의 부대를 육성해 나가는 멀티플레이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아무로 레이’, ‘샤아 아즈나블’ 등 원작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파일럿을 비롯해 ‘건담’, ‘자쿠’ 등 1500종 이상의 모빌슈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유저의 선호에 따라 시리즈 또는 캐릭터 별로 자유롭게 부대를 구성할 수 있어 국내 건담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액토즈게임즈는 방대한 ‘건담’ 시리즈를 모두 선보이기 위해 매주 신규 시나리오 및 기체, 파일럿 등을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다.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신규 유저 전원에게 고급 패키지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거점 레벨 육성 및 특정 시나리오 클리어 시 ‘골드 뽑기권’, ‘퀘스트 EN 회복 물약’ 등을 추가로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액토즈게임즈의 신작 모바일게임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m.sdgundamggfkr.com/Home/Mai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