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S6‧S6엣지’ 출시 기념 경품 및 할인 혜택 제공

KT는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를 전국 올레 매장과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10일부터 출시하고,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모델들이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 개통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제공>
KT는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를 전국 올레 매장과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10일부터 출시하고,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모델들이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 개통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제공>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를 올레 매장과 올레샵을 통해 출시하고,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퀵카메라 기능, 무선 충전 기능이 새롭게 탑재된 스마트폰이다.

출고가는 ‘갤럭시S6’ 32G와 64G가 각각 85만8천원, 92만4천원이다. ‘갤럭시S6엣지’ 32G와 64G는 각각 97만9천원, 105만6천원이다. 공시지원금은 갤럭시S6에 최대 21만1천원을 지원한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골드이며 ‘갤럭시S6’ 블루 색상과 ‘갤럭시S6엣지’ 그린 색상 모델은 내달 출시할 예정이다.

KT는 고객들이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를 경제적으로 개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구매 고객들은 올레 멤버십 포인트로 휴대폰 할부원금의 최대 1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쓰지 않은 제휴 포인트로 무제한 할인, ‘슈퍼 세이브카드’를 통한 최대 36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쓰던 폰을 반납하면 최대 25만원까지 할인 받는다.

‘순액 요금’으로 가입한 고객들은 약정, 위약금 없이 평생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기본료 4만1천원 이상의 순액 요금에 가입하고 올레 인터넷을 결합하는 고객들에게는 11만원 상당의 ‘GiGA WiFi 공유기’가 무료로 제공되어, 가정에서도 대용량 콘텐츠를 빠른 속도로 즐길 수 있다.

KT는 또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출시에 맞춰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구매 혜택과 경품을 제공한다.

9일까지 진행된 사전예약을 통해 가입한 고객들이 이달 13일까지 단말을 개통한 후 올레샵 이벤트 페이지에 16일까지 응모하면 삼성전자의 정품 무선 충전패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13일까지 개통한 고객에 한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2명)과 25만원 상당의 ‘몽블랑 플립커버’(1천200명)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달 16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단말기 분실‧파손 시 최대 85만원까지 보상해주는 ‘올레폰 안심플랜 스페셜(월 5천720원)’을 3개월간 무료로 지원한다.

무선충전 패드와 경품 추첨 혜택을 받길 원하는 고객들은 16일까지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올레폰 안심플랜 스페셜’ 3개월 무료 혜택은 16일까지 개통한 고객에 한해 보험 가입에 동의할 경우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제공된다.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 개통 고객들은 단말 설정 메뉴에서 바로 ‘링투유’ 서비스를 가입하고 링투유 음원을 설정할 수 있다. KT는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 개통 고객 전원에게 링투유 음원을 6월 30일까지 매월 1곡씩 무료로 제공한다. 링투유 음원을 설정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명품 지갑, 고급 헤드폰, 기프티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서도원 KT Device본부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지난 3월말부터 진행된 갤럭시S6와 S6엣지의 사전체험 행사와 예약 가입을 통해 고객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오랫동안 기다린 고객들의 성원과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KT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KT만의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구매혜택 및 구매방법에 대한 상세 설명은 올레샵 및 올레스마트블로그(http://smartblog.olleh.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