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던전 5개 후보 중 하나 투표하면 에너지 50개 즉시 선물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1주년에 앞서 영웅 던전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7일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이하는 서머너즈 워가 지난 1년 동안 함께해 준 유저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첫 번째 기념 이벤트를 마련한 것. 투표 이벤트는 오는 13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그간 한 달에 한 번씩 새로운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도록 오픈됐던 영웅 던전 5개 후보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면 에너지 50개도 즉시 선물한다.

이번 투표에서 유저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몬스터는 18일과 19일 양일간 영웅 던전을 통해 선보여질 예정으로, 서비스 초반 해당 몬스터를 놓쳤던 유저들도 다시금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봄맞이 ‘운수대통! 벚꽃 잎 점’ 이벤트도 19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일반 던전인 시나리오 지역을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30번 이상 플레이하면 벚꽃 잎 하나를 떼어내 점을 쳐볼 수 있다. 점 치기 보상을 통해 크리스탈, 마나석, 에너지, 속성 정수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점치기에 참여한 일정 횟수에 따라 5번째에는 신비소환서 1장, 10번째에는 크리스탈 100개도 획득 가능하다.

영웅 던전 투표 및 벚꽃 잎 점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머너즈 워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monw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