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국내 최대의 마이크로소프트 ERP 파트너인 메이븐코리아는 이달 31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5 Microsoft Dynamics Solution Day' 오픈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테크데이타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데모 부스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의 기업용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메이븐코리아는 중견 기업용 ERP 솔루션인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AX(Microsoft Dynamics AX)의 표준 제조 산업군, 화학 산업군을 위한 보유 기능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기업의 경영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BI(Microsoft Power BI), 고객 관리 솔루션인 마이크로소프트 CRM(Microsoft CRM)등 마이크로소프트 기업용 솔루션이 함께 소개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임우성 부사장은 “기업 경영 혁신에 필요한 마이크로소프트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했다”라며 “생산 단계부터 고객 관리까지 기업경영의 전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기업용 솔루션을 통해 어떻게 경영의 불확실성을 낮추는지 확인해볼 수 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ERP는 매출액 1조원 미만의 중견기업을 위한 솔루션으로 기업이 비용을 줄이고, 위험 요소를 최소화하면서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세계 40개국의 언어를 지원하며 유지보수비용이 적게 들어 글로벌 비즈니스를 하는 사업체에 적합한 ERP 솔루션이다.

세미나의 자세한 일정은 메이븐코리아 홈페이지(www.maven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 및 기타 문의는 전화(02-539-5933) 또는 메일(info@mavenkorea.com)로 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