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유럽, 블랙스팟엔터테인먼트와 퍼블리싱 계약 체결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넥슨은 유럽 현지법인인 넥슨 유럽이 신작 FPS 게임 ‘컴뱃암즈: 라인 오브 사이트’의 유럽 지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블랙스팟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컴뱃암즈: 라인 오브 사이트’는 글로벌 인기 FPS 게임 ‘컴뱃암즈’의 신규 라인업으로, 원작의 밀리터리 액션에 초능력이라는 새로운 요소가 더해졌으며, 화려한 그래픽과 세부적인 전략 구성, 무기 커스터마이징(맞춤화)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 유럽의 장근욱 대표는 “유럽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컴뱃암즈’를 기반으로 한 신규 타이틀을 서비스할 수 있어 기쁘다” 며, “유럽의 FPS게임 팬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블랙스팟엔터테인먼트 김크리스 대표는 “다양한 현지 퍼블리싱 경험이 있는 넥슨 유럽과 ‘컴뱃암즈: 라인 오브 사이트’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며, “해외에서 유명한 ‘컴뱃암즈’의 패밀리 타이틀로 선보이는 만큼 차별화된 콘텐츠와 높은 게임성을 인정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넥슨 유럽은 ‘컴뱃암즈: 라인 오브 사이트’를 영어, 독어, 불어, 이태리어, 폴란드어, 스페인어, 터키어 등 7개 언어로 서비스 예정이며, 올해 비공개 시범 테스트 및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다.

한편, ‘컴뱃암즈’는 빠른 속도감과 무기 튜닝시스템이 특징인 정통 밀리터리 FPS 게임으로 유럽 및 북미, 브라질 등 글로벌 지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특히 유럽지역에서는 7백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