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의 느낌 살린 아프사라스II 메가입자포, 짜릿한 액션 전투가 압권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동영상 참고이미지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동영상 참고이미지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이 첫 출격을 앞두고 있다.

반다이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당첨자 발표와 함께 게임 내 전투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베일에 가려져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은 지난 2월 26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세부 정보가 공개되면서 각 게임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 교류가 활발히 이뤄지는 등 출시 전부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반다이코리아는 지난 9일까지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CBT 참가자 모집을 완료했으며, 테스터 모집에 5만명 이상이 몰리면서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는 CBT에서 선보일 ‘아프사라스II’가 등장해 벌써부터 건담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으며, 고퀄리티로 재현된 SD건담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전투는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특히 원작의 디테일을 그대로 살린 아프사라스II와의 전투는 건담마니아들은 물론 액션게임에 목말라있는 유저들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반다이코리아는 CBT 실시를 기념하여 최상위 난이도 미션인 ‘아프사라스II’를 최고 점수로 격파한 팀원 3명에게 건담 프라모델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전투 영상은 유튜브(http://youtu.be/0zX5pYt8Xwc)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CBT는 12일부터 4일간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www.sdg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