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유저부터 신규 및 복귀 유저 모두 참여 가능

데카론 특급 보상 이벤트 이미지
데카론 특급 보상 이벤트 이미지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넥슨지티는 10일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에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특급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및 복귀 유저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데카론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 받아 이메일, SMS,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유하면 된다. 쿠폰은 여러 계정에서 중복으로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초대한 유저와 초대받은 유저 모두에게 아이템이 지급되며, 초대받은 유저의 캐릭터가 ‘마이스터’가 되면 초대한 유저와 함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들에게는 적응을 돕기 위해 무기와 방어구 교환상자, 보급상자 등이 포함된 ‘데카론 용사 패키지’를 제공한다. 1주일 동안 이어지는 퀘스트를 접속해 완료하면 매일 레전드급 귀속 아이템도 지급된다. 또한 친구와 함께 데카론만의 몰이사냥인 ‘기차놀이’를 즐길 경우 보물상자를 추가로 지급하며, 풍성한 보물을 얻을 수 있는 ‘아크리스 보물 던전’도 준비돼 있다.

데카론 개발 총괄 권순성 실장은 “데카론을 친한 지인들과 함께 더욱 즐겁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데카론의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dekar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