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의 사진 전문 서비스 ‘아이모리’가 사진인화 가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LG유플러스의 사진 전문 서비스 ‘아이모리’가 사진인화 가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LG유플러스의 사진 전문 서비스 ‘아이모리’가 사진인화 가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아이모리 애플리케이션에서 3X5 기본 사이즈 사진을 31장 이상 인화할 경우 30장까지 기존 인화요금의 90%를 파격 할인한 장당 10원에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아이모리 앱’은 사진인화/포토북/포토달력 등 사진과 관련된 주문을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사진 전문 서비스로, 특히 사진만 선택하면 자동으로 완성되는 원터치 포토북 기능을 통해 초보자도 손쉽게 개성 있는 포토북을 만들 수 있다. 아이모리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U+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클라우드응용사업팀 이지훈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최고급 인화지를 사용해 최고품질을 보증하는 아이모리의 사진인화 서비스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대박 행사"라며, "앞으로도 아이모리를 애용하는 고객들의 효용 증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