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사조온라인’ 9일~10일 양일간 비공개테스트

[현대경제신문 차종혁 기자] 아이엠아이는 6일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게임 ‘불사조온라인(원작 창궁변)’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진행되며 ‘게임매니아’, ‘다음’, ‘피망’, ‘한게임’ 등 다양한 게임포털을 통해 동시에 진행되는 만큼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불사조온라인’은 중국 개발사 천신(대표 주예)의 대표작으로 인기소설 ‘투파창궁’ 세계관을 배경으로 개발한 3D 웹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이 게임은 중국에서 ‘2014 금령장 유저 최우수 웹게임 선정’ 및 ‘2014 텐센트 10대 인기상’, ‘17173 최고 품질 웹게임 선정’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게임성을 인정받으며, 텐센트를 통해 서비스 중이다.

아이엠아이는 불사조온라인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참가자 전원에게 테스트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는 20,000 캐시를 제공하며 테스트 기간 중 매일 접속한 유저에게는 공개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불사선봉’ 칭호와 3,000캐시를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불사조온라인은 오는 3월 12일 국내에 공개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며 게임정보 및 이벤트, 서비스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x.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