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다음달 말까지 ‘지펠아삭 메탈그라운드 봄맞이 BEST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다음달 말까지 ‘지펠아삭 메탈그라운드 봄맞이 BEST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현대경제신문 최홍기 기자] 삼성전자는 다음달까지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을 상대로 한 ‘지펠아삭 메탈그라운드 봄맞이 BEST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펠아삭 M9000’ 김치냉장고 567리터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0만원 상당의 2015년형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AX7000’을 증정한다.

또 ‘혼수 추천 모델’과 ‘이사 스페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삼성전자는 주요 온라인커뮤니티 등에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를 구매한 사연을 남기거나 이번 기획전 내용을 개인 SNS에 스크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일 년 내내 맛있는 김치를 만들어주는 김치냉장고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출시한 2015년형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는 김치를 오랫동안 맛있고 아삭하게 보관하기 위해 냉기 전달과 보존 능력이 뛰어난 ‘메탈그라운드’ 기술을 적용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