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엠모바일>
<사진=KT엠모바일>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KT엠모바일은 고물가 시대에 MZ세대 중심으로 활성화되고 있는 ‘무지출 챌린지’ 유행에 맞춰 6월 한달간 ‘M모바일과 함께하는 무지출 챌린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연이은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으로 가계 소비 절약을 목표로 하는 MZ세대가 증가하고 있다.

MZ세대 중심으로 서로의 소비 방식과 절약 방법을 공유하는 ‘무지출 챌린지’와 ‘절약 오픈채팅방’이 유행이다.

KT엠모바일은 이러한 MZ세대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실생활에서 가계 소비 절약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이렉트 몰에서 5000원 이상 요금제에 가입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절약 경품 이벤트 패키지는 생활력 UP 패키지(50명): 다이소 금액권 5만원+5대 편의점 3만원+BHC 치킨 교환권과 문화생활 GO 패키지(50명): 올리브영 5만원+해피콘 3만원+CGV 영화 카드 2만원으로 구성된 2가지 패키지 중 선택 응모 가능하며 당첨 시 사은품이 제공된다.

친구와 함께 무지출 챌린지를 즐길 수 있도록 추천한 고객과 추천받아 가입한 고객 모두 혜택이 지급되는 친구 초대 프로모션도 시행한다.

6월 한정으로 기존 고객이 친구를 초대하여 1만5000원 이상 요금제를 가입할 때마다 1명 당 3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하며(최대 5명까지), 추천받아 가입한 친구에게도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최대 10만 원을 수혜 받을 수 있는 경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연이은 물가 상승으로 소비를 절약하는 MZ세대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제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확대하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