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템베이>
<사진=아이템베이>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아이템베이는 환경의 날을 맞아 자연을 보호하고, 탄소중립 실생활 적용법을 홍보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기후변화 등으로 환경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짐에 따라 아이템베이는 창립 22주년을 기념해 올해 친환경 아이디어와 습관을 공유하는 사내 캠페인 베착템(베이의 착한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다. 

아이템베이는 지속가능성과 자원순환 습관 등 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회사 내부의 공감대를 바탕으로 친환경 문화 외부 확산에 나선다.

이번 환경의 날 기념 베착템 SNS 이벤트도 이러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베착템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2주간 아이템베이 공식 SNS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아이템베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또는 아이템베이 네이버 기업 공식 블로그를 팔로우 한 뒤, 해당 게시물에 초성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이달 21일 각 SNS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아이템베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실생활에서 환경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가졌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며 “아이템베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미래 세대도 아름다운 자연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