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8시 20분 GS홈쇼핑서 론칭 방송
탄력리프팅‧미백케어에 도움 줄 수 있어

‘리얼 히알루로닉 2X 캡슐&앰플’ <사진=휴젤>
‘리얼 히알루로닉 2X 캡슐&앰플’ <사진=휴젤>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휴젤은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신상품 ‘리얼 히알루로닉 2X 캡슐&앰플’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3일 오전 8시 20분부터 60분 동안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판매된다.

리얼 히알루로닉 2X 캡슐&앰플은 웰라쥬의 특장점인 유효 성분을 동결건조한 고농축 캡슐에 앰플을 섞어 사용하는 제품이다. 시즌1 제품 출시 후 시즌2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6천만개를 달성했으며 지난해 GS홈쇼핑-앰플 카테고리에서 판매 매출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엄격한 정제 과정을 거친 고순도의 히알루론산과 글루타치온 성분을 함유해 기존 시즌1‧2 제품의 강점이던 탄력 리프팅 케어는 물론 미백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체계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시즌2 캡슐 대비 신제품 캡슐의 밀도를 110% 높여 캡슐 한 알당 성분 함량을 높였으며, 피부 흡수도ᆞ흡수 속도‧ᆞ피부 내 흡수 깊이를 개선해 유효 성분이 보다 빠르게 피부에 전달된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도 풀페이스(이마ᆞ‧눈가‧ᆞ팔자‧ᆞ입가 부위) 주름에 대한 리프팅은 물론, 피부 광채‧ᆞ탄력‧ᆞ안색‧ᆞ결ᆞ‧투명도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웰라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일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웰라쥬 관계자는 “리얼 히알루로닉 2X 캡슐&앰플은 고순도의 히알루론산과 글루타치온 성분이 함유, 이전 시즌보다 제품력이 한층 높아졌다”며 “실내외 마스크 해제된 요즘, 피부 리프팅과 미백 케어에 많은 도움을 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