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시작...내달 글로벌 출시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넷마블은 다음달 출시하는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라고 2일 밝혔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에게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한다.

지난 1일부터 시작한 사전등록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 사이트에서 빠르게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에서도 가능하다.

브랜드 사이트에는 '신의 탑' 주인공인 '스물다섯번째 밤'을 포함해 '쿤 아게로 아그니스', '라크 레크레이셔' 등 주요 캐릭터들의 주요 스킬, 포지션, 스토리 등이 담겨있다.

또한, 브랜드 사이트에서 ‘신의 탑’ 세계관과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특징을 살펴볼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전세계 60억 뷰를 기록한 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 '신의 탑’은 ‘스물다섯번 째 밤’이라는 소년이 ‘탑’이라는 미지의 세계를 오르며 일어나는 군상극으로, 게임에서는 원작을 한 편의 애니메이션 보듯 감상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게임은 간편하면서도 깊이 있는 전략 전투를 선사하며 캐릭터 성장의 부담을 줄여주는 '신수 링크 시스템'을 제공한다.

신수 링크 시스템은 캐릭터를 장착하는 슬롯을 성장시키는 시스템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즉각적으로 활용해볼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다음달 전 세계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