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참여 크리에이터 지역 업체·신진작가 8팀 대표 상품 30% 할인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현대경제신문 임대현 기자]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ESG 캠페인 ‘띵크어스(THINK US & EARTH)’에 참여 중인 지역 업체, 작가 판매 상품을 30% 할인해주는 기획전을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띵크어스는 롯데카드의 ESG 캠페인으로 지역 특산품과 친환경 상품 유통, 지역민 고용 등으로 지역 경제를 살리는 가치 창업가 ‘로컬 크리에이터’, 잠재력이 있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신진 작가 ‘히든 크리에이터’를 홍보하고 지원한다.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서 총 8팀의 로컬 및 히든 크리에이터 상품을 쿠폰을 이용해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기획전 판매 상품은 전남 고흥 '담우'의 건나물, 장아찌, 경남 김해 '메종물랑'의 수제 참기름, 그래놀라, 경북 김천 '투마루'의 호두빵, 제주 '제주펫'의 제주 특산물 반려견 간식, 경기 광주 '바이오청국장'의 낫또, 청국장, '토민'의 제철 과일 탄산음료, 강원 강릉 '더루트컴퍼니'의 감자칩, 히든 크리에이터 '프리다옥' 작가의 다이어리 세트 등이다.

롯데카드는 띵크어스 캠페인에 참여한 크리에이터 업체들 상품 판로를 확장할 수 있도록 회원 전용 쇼핑몰인 띵샵 입점 기회를 제공해왔다. 이번 기획전에도 띵샵에 입점한 모든 크리에이터 업체가 참여해 각 사 대표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띵크어스 크리에이터는 지역 특산품 유통, 친환경, 소외계층 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작은 기업과 신진 작가들로 고객에게는 상품 구입과 함께 지역 경제 및 문화예술 활성화, 환경 보호에도 기여할 수 있는 가치 소비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띵크어스는 우수한 상품력과 재능을 지니고도 홍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작은 기업과 작가를 돕는 ESG 캠페인으로, 롯데카드는 띵샵 입점, 앱과 SNS 홍보 등 참여 업체와 작가의 매출 상승, 작품 판매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지원을 계속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크리에이터와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연결하자는 취지로도 진행되는 만큼 많은 고객이 이용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