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까지 경력 1년부터 7년차 이상 인재 모집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컴투스가 게임기획 및 게임아트 분야의 인재를 영입하기 위한 포커스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각 프로젝트별로 경력 1년 부터 7년 이상 연차까지의 다양한 포지션에서 진행되며, 오늘부터 오는 21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

게임기획 분야의 공고 직무는 콘텐츠 기획, 시스템 기획, 레벨 기획, 시나리오 기획, 밸런스 기획, 공통 기획이며, 게임아트 분야에서는 캐릭터 원화, 배경 원화, 일러스트, 캐릭터 모델링, 배경 모델링, 이펙트, 애니메이션, 시네마틱 어셋 직무의 인재를 모집한다. 

지원자들은 접수 페이지 내에 희망 세부 직무와 프로젝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호 프로젝트를 복수 선택할 수 있다. 

채용 전형은 서류 심사와 1·2차 면접, 최종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컴투스는 이번 채용에서 지원자들의 소중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도록 지원 절차를 간소화했다. 

먼저 간편한 구글폼 형태로 지원서를 접수해, 모바일 기기로도 쉽게 지원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7일 내에 결과를 빠르게 발표하고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우선 지원 순으로 면접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채용에 관심있는 예비 지원자들을 위해 현업 담당자들이 직접 작성한 ‘우리 프로젝트의 T.M.I’를 제공했다. 

채용공지 페이지 내에 공개된 해당 정보에는 각 프로젝트별로 선호하는 인재상과 프로젝트에서 일하는 방식, 특별한 조직 문화 등 지원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다양한 내용들이 담겼다.

이번 포커스 채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1:1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