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코스튬, 각종 성장 아이템, 인게임 재화 제공

에버소울 ‘메리 해피 메리(Merry Happy Marry)’일러스트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메리 해피 메리(Merry Happy Marry)’일러스트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5월의 테마 이벤트 ‘메리 해피 메리(Merry Happy Marry)’를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정령의 ‘웨딩 촬영’ 콘셉트로 진행한다.

이용자는 여러 난이도로 구성된 이벤트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미라클 웨딩 촬영회’와 적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보상을 수령하는 ‘부케 쟁탈전!’에 참여해 이벤트 재화를 획득하고, 다양한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셰리’와 ‘니니’의 웨딩 코스튬과 해당 정령을 소환할 수 있는 ‘정령의 기억’, 각종 한정 오브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보상인 ‘에버스톤 2400개’, ‘일반 소환권 20개’를 포함하여 최대 '에버스톤 8000개'를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는 ‘차원의 미궁 보상 2배 이벤트’, 25일까지는 ‘비올레트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콘텐츠 확장 및 보상 증가도 이루어진다. 

먼저, 신규 전선 지역 20을 오픈하고, ‘자유 및 타입 별 게이트’의 신규 단계를 추가한다. 특히, ‘이중게이트’를 13단계까지 확장하고, 마나 크리스털 보상을 높인다.

또한, ‘챔피언스 아레나’를 새롭게 개편한다. 기존에 점수제로 운영되던 ‘챔피언스 아레나’가 승리한 상대방과의 랭킹을 교환하는 방식으로 변경된다.

‘에버소울’의 신규 이벤트 및 콘텐츠 개선 사항에 대한 정보는 다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